장바구니0

시조사 쇼핑몰

CATEGORIES


  • HOME
  • EPUB 전자책
글 읽기
제목 [EPUB] 각 시대의 대쟁투(1) - 영적 암흑과 종교 개혁의 큰 별 2022-04-26 14:06:32
대표이미지 9788963754512.jpg (file size 286KB)
저자 Ellen G. White
조회 714


작품 소개

‘대쟁투 총서’는 19세기에 종교 분야 최고의 출판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엘렌 G. 화잇의 대표적인 역작이다.

1-2권 빛을 전한 사람들 상, 하
3-4권 위대한 예언자들 상, 하
5-6권 시대의 소망 상, 하
7권 사랑의 사도

8-9권 각 시대의 대쟁투 상, 하

10권 천연계에 숨겨진 진리

『각 시대의 대쟁투』는 지나간 시대의 투쟁에 관하여 새로운 진리를 제시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앞으로 다가오는 사건들과 관련된 사실들과 원칙들을 나타내 주는 데 있다.
빛과 어두움의 세력 사이에 전개되는 대쟁투의 일부로 바라볼 때 과거의 모든 기록은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나타나게 된다. 그 기록들을 통하여 미래에 빛이 비춰지고, 과거의 개혁자들과 같이 세상의 모든 소유가 희생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를 전하도록 부르심을 받은 자들은 앞길에 빛을 받게 된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본서를 숙독함으로 장차 광명한 빛 가운데 영원히 거하길 소망한다.

출판사 서평

인류 역사와 함께 시발된 선과 악의 쟁투는 시대가 바뀌고 세태가 달라짐에 따라 치열해져 가고 있다. 그러나 더욱 심각한 사실은, 사람은 누구나 부지불식간에 이 엄청난 싸움의 현장에서 어느 한편에 속할 수밖에 없는 운명 아래 놓여 있다는 것이다.

이 싸움은 언제 끝날 것이며, 인류에게는 언제 참 평화가 도래할 것인가. 그리고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이 싸움의 종국에 어느 위치에 설 것인가. 누구나가 필연적으로 생각해 봐야 할 심각한 난제들이다.

본서는 인류의 역사를 서술하되 단순한 어떤 사실 묘사에 치중하지 않고 그 근저의 원리 곧 역사 철학을 알릴 목적으로 쓰여졌다. 주후 70년의 예루살렘 멸망에서부터 시작된 저자의 붓은 그 역사 원리에 따라 시대의 흐름을 추적한다. 외관상 어떤 권력자의 의지와 야망에 좌우된 듯한 수많은 사건들이 이면에 언제나 보이지 않는 한 손길이 있음을 본서는 명시하고 있다.

기원 1세기의 하나님 백성이 당한 박해와 순교, 교회의 그늘 아래서 생긴 큰 배교, 그 부조리에 숨겨 있는 중대 원리를 밝힌 16세기의 종교 개혁, 그것이 계기가 된 세계의 각성 등이 큰 줄기가 되어 흘러가고, 정의의 원칙을 버림으로 일어난 프랑스 혁명과, 성경에 대한 새로운 각성 등은 인간의 이성이 이 땅의 지도력이 될 수 없음을 분명히 알려 준다.

성경의 가치 평가 상승의 시대는 필연적으로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와 구원의 능력을 인류에게 안겨 주고 종말 시대의 종교적 대각성에 이르게 한다. 따라서 성서의 진리가 땅 끝까지 전해지고 인류를 향한 하늘의 경고가 마친 후에 도래하는 새 시대까지 저자의 통찰력은 투시되며 그 새 시대의 시작은 성경의 두드러진 주제, 즉 그리스도의 재림임을 말해 준다.

완전한 지구 창조에서 시작한 인류의 역사는 하나님의 구원 역사(救援役事)의 결과로 지구 재창조의 종국을 맞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선악간의 쟁투의 종결이요 평화 세계의 시작이다. 곧 죄의 세력으로 상실되었던 인류의 이상향(理想鄕) 에덴동산의 회복이다. 그러므로 인류의 역사는 잃었던 낙원을 되찾는 회복의 역사이며 에덴에서 에덴까지의 여정의 자취이다.

도도하게 흐르는 강물처럼 말 없이 그 수로(水路)를 따르고 있는 이 땅의 인류는 이제 그 종착점에 다다라 있다. 두드러진 주제로 일관된 본서는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역사의 강물 속에 함께 흐르게 하되 어느 물줄기를 따라야 할 것인지도 알려 준다. 두말할 나위없이 본서는 우리를 선의 대열에서 역사의 주역이 되게 한다. 또한 대쟁투가 끝나는 그날 회복된 하나님 나라의 시민된 특권을 얻게 한다.

본서는 1934년에 국한문으로, 1957년과 1982년에는 국문으로 각각 편집을 달리하여 출간되어 독자의 절대적인 성원 아래 오늘에 이르렀다. 금번에는 원색 사진들을 겸한 횡서 편집으로 펴내게 되었다.

이 책 상하권을 모두 숙독하고 생애를 선의 주체 하나님께 헌신할 때 그 대열에서의 감격은 역사의 종국에 무한한 유열로 바뀔 것임을 확신한다. 이 책을 벗삼음으로 현시대의 암흑과 절망의 나락 저편에 있는 광명과 희망이 독자 여러분의 소유가 되기를 희원하는 바이다.

저자 소개

엘렌 G. 화잇 (Ellen G. White 1827〜1915)은 미국 출생의 여성 저술가이다. 19세기 그녀의 저술 활동은 종교 분야뿐 아니라 교육, 인간관계론, 복음 전도, 출판 사업, 건강과 영양 그리고 경영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었다.
그러나 그 저술의 목적은 언제나 세상의 관심을 성경으로 이끄는 일이었다. 생전에 5,000개의 정기 간행물 기사와 40권의 책을 저술하였으며, 50,000페이지 이상의 원고에서 현재 100권 이상의 책이 영어로 출판되었다. 그중 ‘대쟁투 총서’는 그녀가 저술한 책 중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목차

1장 예루살렘의 멸망
2장 제1세기의 핍박
3장 영적 암흑 시대
4장 왈덴스
5장 존 위클리프
6장 후스와 제롬
7장 개혁의 큰 별이 나타남
8장 의회 앞에 선 루터
9장 스위스에서의 개혁 운동
10장 독일에서의 개혁 운동의 발전
11장 제후들의 항의
12장 프랑스에서의 종교 개혁
13장 네덜란드와 스칸디나비아의 개혁 사업
14장 후기 영국의 개혁자들

글 읽기
이전글 [EPUB] 사랑의 사도(4) - 승리한 교회 2022-04-26 14:02:43
다음글 [EPUB] 각 시대의 대쟁투(2) - 여명을 알리는 사자 2022-04-26 14:09:11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